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근혜 "대선후보 인사차 이 대통령과 회담"

입력 2012-08-31 21:36 수정 2012-08-31 21:40

내일 충남 논산 태풍피해현장 방문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일 충남 논산 태풍피해현장 방문

박근혜 "대선후보 인사차 이 대통령과 회담"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31일 이명박 대통령과 내달 2일 청와대에서 오찬을 겸한 단독회담을 갖기로 한데 대해 "후보가 되고나서 인사차..."라고 말했다.

박 후보는 이날 저녁 대방동 공군회관에서 열린 '새누리당 보좌진협의회'(새보협) 워크숍 참석 직후 기자들과 만나 이번 회담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박 후보는 "이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어떤 얘기를 하겠느냐"는 질문에는 "(회담이) 끝난 다음에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 후보는 이날 새보협 워크숍 인사말을 통해 "`새보협'은 새로운 나라를 만드는 보배들이 모여있는 곳"이라며 보좌진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여러분의 노력이 국민에게 인정받을 때 국민의 신뢰가 따라오고 선거에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 시대가 정치권에 주는 많은 일이 있고 이를 잘해내야 나라도 발전하고 국민도 행복해지고 다음 세대에 좋은 나라를 물려줄 수 있다"며 "좀더 좋은 나라를 만드는데 보배같은 역할을 단단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박 후보는 주말인 내달 1일 충남 논산시 연무읍 태풍피해 현장을 찾아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애로를 청취한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박근혜, 새누리 연찬회서 "힘 모아달라" 협력 강조 박근혜,'당내스킨십' 강화…MJ·이재오 불참 [토크본색] "박근혜 단문 단답형, 안철수 무지개화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