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근혜, 새누리 연찬회서 "힘 모아달라" 협력 강조

입력 2012-08-31 19: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새누리당의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이 오늘(30일)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후보는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안지현 기자 입니다.

[기자]

[박근혜/새누리당 대선 후보 : 우리가 모두가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나간다면 우리는 100% 대한민국을 우리 손으로 이룰 수 있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도 일산에서 열린 새누리당 연찬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후보는 소속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들에게 대선 승리를 위해 협력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연설에 앞서 상영된 동영상에서는 지난 총선 때 박 후보의 지원 유세 장면을 보여주며 당의 지원을 강조했습니다.

연설 중에는 파랑새 이야기를 꺼내며 "국민이 바라는 변화와 꿈을 대선에서 승리해서 실천해나간다면 이게 바로 국민들이 바라던 파랑새"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으로는 국민통합과 정치쇄신 그리고 국민행복 등 세 가지를 제시했습니다.

'국민의 꿈을 위한 새누리당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열린 오늘 연찬회에는 박근혜 대선 후보를 비롯해 당소속 국회의원들과 당협위원장들 23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한편 그동안 박근혜 후보와 대립했던 이재오 의원과 정몽준 의원은 오늘 연찬회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관련기사

새누리 연찬회서 '젊은층 다가가기' 고민 박근혜,'당내스킨십' 강화…MJ·이재오 불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