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 50m 상공에서 "유리아 사랑해" 고백

입력 2014-10-22 11:42 수정 2014-10-22 11:45

22일 금요일 오후 11시 3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2일 금요일 오후 11시 37회 방송

'님과 함께' 이상민, 50m 상공에서 "유리아 사랑해" 고백


JTBC '님과 함께'의 이상민이 '아내' 사유리를 위해 50m 상공에서 사랑을 외쳤다.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가 강원도 인제로 떠나 스릴 넘치는 레포츠 체험을 했다.

'레포츠의 천국' 인제로 향한 두 사람은 먼저 육지와 물에서 거친 승차감을 느끼며 달리는 '수륙양용차' 체험을 했다.

이후 '스카이 점프' 체험장에서 두 사람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아파트 20층 높이인 50m 상공의 전망대에 올랐다.

생각보다 아찔한 높이에 사유리는 부들거리는 다리를 주체하지 못하며 "생각보다 너무 무섭다"며 바닥에 엎드려 절규했다.

그러면서도 자신을 달래던 이상민에게 "나를 사랑한다면 뛰어 달라"는 부탁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갑자기 혼자서 스카이 점프를 하게 된 이상민은 낙하지점에 대롱대롱 매달린 상태에서도 "유리야 사랑해"를 외치며 고공고백을 했다.

50m 상공에서 펼쳐진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오싹한 데이트는 22일 수요일 오후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연인들의 성지' 남이섬에서 로맨틱한 가을 데이트를 즐긴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과 고즈넉한 인사동 밤거리를 거닐며 '밀당' 데이트를 한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도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남이섬에서 알콩달콩 데이트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전율 돋는 레포츠 체험 '중년의 썸' 안문숙-김범수, '맞춰 가는게 중요해'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발칙한 빨래터 로맨스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