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전율 돋는 레포츠 체험

입력 2014-10-21 14:01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3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37회 방송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전율 돋는 레포츠 체험


국제 재혼 부부 이상민-사유리가 짜릿한 레포츠 체험을 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가 경치 좋은 강원도 인제를 찾아 익사이팅한 데이트를 했다.

도시를 떠나 한적한 인제로 떠난 이상민-사유리 부부는 먼저 수륙양용차 체험장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거친 승차감에 "몸살 날 것 같다"며 힘들어하다가도 잠시후 언제 그랬냐는 듯 화려한 운전실력을 과시하기 시작했다. 나중에는 과감하게 드리프트까지 하며 물살을 즐겨 눈길을 끌었다.

이후 사유리는 국내 유일의 스카이 점프 체험장으로 이상민을 이끌었다. 그리고는 아파트 20층 높이의 50m 전망대에서 남편의 점프를 독려하며 이상민의 담력을 테스트했다.

이상민은 과연 50m 아래로 뛰어내릴 수 있었을까. 오는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이 남이섬에서 펼치는 알콩달콩 데이트를 볼 수 있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흥 넘치는 인사동 데이트도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남이섬에서 알콩달콩 데이트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인사동 활보 이색 데이트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반려견 상돈이 때문에 '눈물'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알콩달콩 템플스테이 눈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