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이효리 부부, 손님들 위한 특급 서비스 준비

입력 2017-07-16 17: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효리네 민박' 이효리 부부, 손님들 위한 특급 서비스 준비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민박집 손님들을 위해 특별 서비스를 선보였다.

16일(일) 방송에서 이상순은 처음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도 여행이 처음이라 제주에 대해 잘 모른다는 노부부를 위해 공항까지 마중을 나간 것. 이상순은 부부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제주도에 대한 소개와 민박집 이용법을 자세히 설명했다. 이어 집에 도착한 후에도 부부에게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살뜰하게 챙겼다. 또한 이효리와 이상순, 아이유는 부부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회의를 열어 함께 고민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손님들을 위해 맞춤 서비스를 선보였다. 탐험 여행을 하는 손님들에게는 아침 일찍 일어나 직접 도시락을 싸주고, 특제 소스로 비빔국수를 만들어 주는 등 이효리만의 특별 서비스로 손님들의 만족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는 16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이효리-아이유, 둘만의 오붓한 '산책 데이트' '아는 형님' 콩트 레전드 레드벨벳의 귀환! 역대급 부녀 호흡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독특한 워맨스 시작됐다 웹드라마 '힙한 선생' 스웩 넘치는 대본리딩 현장 공개!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쏴 당장" 총구 겨눈 한재영과 대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