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이효리-아이유, 둘만의 오붓한 '산책 데이트'

입력 2017-07-14 16:40

방송: 7월 16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6일(일) 저녁 8시 50분

'효리네 민박' 이효리-아이유, 둘만의 오붓한 '산책 데이트'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아이유가 산책을 하며 한층 가까워졌다.

이효리와 아이유는 손님들이 외출한 후, 청소와 설거지를 하며 민박집을 정리했다. 두 사람은 함께 휴식시간을 가지다 피곤함에 작업실에서 낮잠을 청하기도 했다. 낮잠을 자다 먼저 잠에서 깬 이효리는 아이유가 잠에서 깨지 않도록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효리는 아이유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산책로에 함께 가자고 제안했고, 아이유는 이효리와의 외출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보며 산책하던 두 사람은 노을이 지는 모습에 잠시 앉아 휴식을 취했다.

이효리는 산책로에서 이상순과 가까워질 수 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아이유는 "사랑이 생기지 않을 수 없겠다"라고 감탄하며 뛰어난 제주 바다 풍경을 즐겼다. 이효리는 아이유에게 "사귀고 싶은 남자가 있으면 이곳에 데려와"라고 추천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석양과 함께 공개되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러브스토리, 이효리와 아이유의 산책 데이트는 오는 16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2주 연속 화제성 1위…'효리네 민박·아는 형님' 쌍끌이 '효리네 민박' 3회 연속 시청률 경신…분당 최고 11.6% '효리네 민박' 아이유, 동갑내기 친구들과 '완벽 호흡' '효리네 민박' 아이유, 바리스타로 변신…과연 커피 맛은? '효리네 민박' 이상순 알아본 아이유에…"음악 좀 듣는구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