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윤권, 내년 3월 결혼한다 "동갑내기 애인, 일반인이라…"

입력 2015-09-08 1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윤권, 내년 3월 결혼한다 "동갑내기 애인, 일반인이라…"


가수 나윤권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윤권은 동갑내기 회사원 여자친구와 오는 2016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

8일 나윤권은 자신의 팬카페에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이유는 11년 동안 함께해 준 우리 레인보우 가족에게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기 때문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나윤권은 "제가 결혼을 한다. 내년 3월이라 아직 날짜는 많이 남았지만 누구보다 이 소식을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서 짧게나마 우리 가족들에게 글을 쓴다"고 말했다.

나윤권은 "너무 갑작스레 말씀드려 놀라셨을 테지만 결혼할 친구가 일반인이기에 모든 걸 말씀 드릴 수 없었던 점 이해해 주실 거라 믿는다. 인생에서 결혼은 특별하고 소중한 일이기에 무엇보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을 받고 싶다"고 결혼 사실을 전했다.

나윤권은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오는 2016년 3월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

사진 = 케이튠이앤엠코리아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냉부 지드래곤 "냉장고에 3대 진미 있다"…뚜껑 여니 '깜짝' 금호타이어 직장폐쇄…노사 간 최대 쟁점 3가지는? 유희관-양수진 열애…최측근 "3개월 전 선배 소개로 만나" 신화 전진 'Wow Wow Wow' 차트 점령…에릭과 우정 과시 삼둥이 벨리댄스 포텐 폭발…송일국 "흥을 주체 못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