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 라이프' 유세윤X퓨어디, 처키 부부로…초특급 '분장 콜라보'

입력 2019-04-01 14:56 수정 2019-07-09 13:42

방송: 4월 2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일(화) 밤 11시

'랜선 라이프' 유세윤X퓨어디, 처키 부부로…초특급 '분장 콜라보'

특수 분장 크리에이터 퓨어디와 MC 유세윤의 컬래버레이션 현장이 공개된다.

4월 2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퓨어디가 유세윤과 함께 '처키X처키 신부'로 변신한다.

개그맨 유세윤은 그동안 프레디 머큐리, 장첸 등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분장 능력을 선보여왔다. 이에 퓨어디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 상황. 유세윤은 "좀비 특수 분장은 처음"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퓨어디가 "어디부터 터뜨리고 싶냐"고 살벌하게 묻자 이내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시간이 갈수록 완벽하게 처키로 변신하는 본인의 모습에 크게 만족했다. 또한 '처키 부부'를 완성하기 위해 콘텐츠 아이디어를 쏟아냈다. 잠시도 입이 쉬지 않는 유세윤과 함께 하던 퓨어디는 "이렇게 말 많은 컬래버레이션은 처음"이라며 난색을 표해 스튜디오에 있는 전원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심방골 주부의 '봄맞이' 제철 요리, 도다리 쑥국과 주꾸미 볶음 요리 과정이 공개된다.

퓨어디와 유세윤의 특수 분장 현장은 4월 2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예능대모 이영자, 크리에이터 도전 이유는? '랜선라이프' 심방골 주부의 '수제 고추장 담그기' 프로젝트 '랜선라이프' 고퇴경, 독일서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랜선라이프' 춤추는약사 고퇴경, 밀라노서 K-POP 댄스 공연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태국 메이크업'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