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고퇴경, 독일서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입력 2019-03-18 16:46

방송: 3월 19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9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고퇴경, 독일서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랜선라이프' 고퇴경, 독일서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고퇴경이 이탈리아에 이어 독일에서 K-POP 랜덤 플레이 댄스를 펼쳤다.

19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춤추는 약사 고퇴경의 독일 'K-POP 랜덤 플레이 댄스'가 펼쳐진다. 고퇴경은 지난 방송에서 이탈리아에서 'K-POP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K-POP의 위력을 다시 보여준 바 있다.

이탈리아에서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고퇴경은 최근 진행된 '랜선라이프' 녹화에서 두 번째 '랜덤 플레이 댄스'를 위해 독일로 향했다. 고퇴경은 약속 장소인 독일의 알터 마르크트 광장에 도착해 이날의 드레스 코드인 빨간색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 참가자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본격적인 '랜덤 플레이 댄스'가 시작되자, 많은 사람들이 첫 곡부터 뜨거운 참가 의지를 불태웠다. 랜덤 플레이 댄스가 진행될수록 점차 시대를 역행하는 노래들이 흘러나왔다. 2018년 방탄소년단의 'IDOL'을 시작으로 2015년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2009년 2PM의 'Heartbeat' 등 어느덧 마지막 곡으로 접어들고, 마침내 1994년 곡인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가 등장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MC 유세윤은 "제가 초등학교 6학년 때 나온 노래다"라며 반가워했고, 함께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과연 독일 사람들이 이 곡을 알고 랜덤 댄스에 참여할 수 있을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1인 미디어 콘텐츠로 K-POP 축제를 개최한 고퇴경은 독일 현지 언론에서도 관심을 가질 정도로 현지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탈리아에 이어 또 한 번 K-POP의 위상을 느낄 수 있는 고퇴경의 독일 'K-POP 랜덤 플레이 댄스' 현장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류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독일 쾰른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기는 오는 19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춤추는약사 고퇴경, 밀라노서 K-POP 댄스 공연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태국 메이크업' 도전 '랜선라이프' 이영자, 크리에이터 된다! '이영자채널' 론칭 '랜선라이프' 심방골 주부, 환절기 건강 지킬 보양식 공개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중식 먹방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