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춤추는약사 고퇴경, 밀라노서 K-POP 댄스 공연

입력 2019-03-12 11:32

방송: 3월 12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2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춤추는약사 고퇴경, 밀라노서 K-POP 댄스 공연
'랜선라이프' 춤추는약사 고퇴경, 밀라노서 K-POP 댄스 공연

'춤추는 약사' 크리에이터 고퇴경이 이탈리아에서 'K-POP 랜덤 플레이 댄스' 무대를 펼친다.

12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한류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또 다른 도전이 공개된다.

고퇴경의 '랜덤 플레이 댄스'는 랜덤으로 재생되는 곡에 맞춰 거리의 팬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하는 것으로 그의 대표 콘텐츠다. 이미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에서 'K-POP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한류 크리에이터로 거듭난 고퇴경은 이번엔 유럽, 이탈리아에서 그 도전을 이어나갔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첫 유럽 진출에 앞서 고퇴경은 직접 주문제작한 한복을 챙겼다.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뷔가 입은 의상을 똑같이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고퇴경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 초창기 한류 아이돌 노래부터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의 최신 곡까지 고르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고퇴경이 랜덤플레이 댄스를 펼친 장소는 밀라노의 중심, 두오모 광장. 오로지 SNS로만 홍보가 이뤄졌기에 그는 성공여부에 확신을 갖지 못했다. 그러나 고퇴경이 등장하자 두오모 광장엔 그를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이 모여 있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이영자는 BTS 노래 등을 한 소절도 틀리지 않고 '떼창'하는 많은 글로벌 팬들의 모습에 "꼭 김연아 선수가 금메달을 땄을 때 느낌 같다"며 감격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적극적이고 'K-POP'을 사랑한 이탈리아 팬들의 랜덤 플레이 댄스 현장은 12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태국 메이크업' 도전 '랜선라이프' 심방골 주부, 환절기 건강 지킬 보양식 공개 '랜선라이프' 이영자, 크리에이터 된다! '이영자채널' 론칭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중식 먹방 도전 '랜선라이프' 홍사운드, 100만 구독자 기념 '먹방 ASMR' 선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