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슬기 욕 철학 공개, 생활이 욕일 줄 알았는데…'반전'

입력 2013-12-19 11: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슬기 욕 철학 공개, 생활이 욕일 줄 알았는데…'반전'


'김슬기 욕 철학'

배우 김슬기가 자신만의 '욕 철학'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슬기는 오후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평소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과 CF에서 보여주던 거친 '욕쟁이'의 모습과 전혀 다른 차분한 모습을 선보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종신은 "김슬기 씨는 '국민 욕동생'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서 오늘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의외로 오늘 이야기를 많이 안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있다"며 반전 매력을 언급했다.

김슬기를 연예계에 데뷔하는 데 도움을 준 장진 감독은 "그간 방송을 통해 보여진 김슬기의 모습은 오로지 다 연기다"며 "사석에서도 먼저 말을 걸지 않으면 한마디도 못 끼어든다"말했다.

김슬기는 "일상생활에서는 오히려 화났을 때는 욕을 안 한다"며 "욕을 했을 때 재밌을 수 있는 상황에서만 한다. 인생의 구수함을 더해줄 수 있겠다 싶을 때 한다"고 욕에 대한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김슬기 욕 철학에 네티즌들은 "김슬기 욕 철학, 나름대로 멋진데?" "김슬기 욕 철학, 젊은 친구가 기특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관련기사

김정은 눈썹 변화에 관심…전략일까, 관리 소홀일까 비 집공개 '집 안에서 옷 갈아 입는 모습까지…' 김슬기, 장진 감독 언급 "학비 벌도록 도와주셨다" 도희, 안영미 디스 '김밥 꼬다리야?'…네티즌들 '주목' 남극 얼음 산 다이아몬드 발견…채굴 가능할까? 관심 아이언맨 해파리 화제…순간포착 능력에 '감탄 연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