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 집공개 '집 안에서 옷 갈아 입는 모습까지…'

입력 2013-12-19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 집공개 '집 안에서 옷 갈아 입는 모습까지…'


'비 집공개'

가수 비가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19일 첫방송 되는 M.net '레인 이펙트'에서 공개될 비의 집은 정원이 있는 저택이다. 방송 전 사진을 통해 살짝 공개했다.

비의 집은 으리으리한 외관에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정원엔 앙증맞은 분수도 보인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비는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 때문에 옷을 갈아입는 모습까지 공개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본 투어와 지난해 MAMA 무대를 리허설, 컴백 앨범 준비하는 모습 등 무대 뒤 비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아 방송에서 당황하는 모습도 고스란히 볼 수 있을 것이다. 데뷔 15년차이지만 연습생 못지 않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비 집공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 집공개, 어떻게 살고있을까?", "비 집공개, 기대만발", "비 집공개, 집 정말 좋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엠넷 제공

관련기사

김슬기, 장진 감독 언급 "학비 벌도록 도와주셨다" 도희, 안영미 디스 '김밥 꼬다리야?'…네티즌들 '주목' 남극 얼음 산 다이아몬드 발견…채굴 가능할까? 관심 아이언맨 해파리 화제…순간포착 능력에 '감탄 연발' 윤아 웨딩드레스 자태에 감탄 '완전 개미허리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