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희진 "윤정수 덕분에 베이비복스 멤버 됐다"

입력 2019-03-29 15:56

방송: 3월 3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3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희진 "윤정수 덕분에 베이비복스 멤버 됐다"

배우 이희진이 연예계에 입문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3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이희진, 티아라 효민, 오마이걸 승희, 구구단 세정이 출연한다. 귀여운 허당미를 뽐내는 이희진과 엉뚱한 면모를 지닌 효민의 입담이 대방출된다. 또한 동갑내기 아이돌 승희와 세정의 상큼발랄한 매력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희진은 "과거 길거리 캐스팅으로 베이비복스의 멤버가 됐다. 연예계에 입문하게 만들어준 장본인은 윤정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길거리에서 고등학생 이희진을 우연히 마주친 윤정수가 가수 양파의 매니저에게 이희진을 추천해줬다는 것. 이어 이희진은 "데뷔 후 다시 만난 윤정수에게 그 때의 인연을 이야기했지만, 윤정수는 오래 전 일이라 기억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이희진은 과거의 방송 활동을 떠올리던 도중 잠시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원조 예능돌' 이희진이 전하는 데뷔 전 윤정수와의 에피소드는 3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소이현♥인교진, '서장훈 새장가 프로젝트' 공고 '아는 형님' 형돈이와 대준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아는 형님' 김수용, 딸에게 출연소식 전하자…"어떻게?" '아는 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암묵적 서열 있다" "지금까지 이런 라인업은 없었다!" JTBC, 주말 예능 강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