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암묵적 서열 있다"

입력 2019-03-15 15:55 수정 2019-03-15 15:56

방송: 3월 1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암묵적 서열 있다"

데프콘이 '형돈이와 대준이' 팀의 서열을 공개했다.

1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정형돈과 데프콘이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아는 형님' 녹화 중, 김희철은 데프콘에게 "오늘도 짐을 혼자 들고 왔나"라고 물었다.과거 한 음악 방송 출근길에 데프콘이 의상을 비롯한 팀의 모든 짐을 스스로 들고오던 모습을 떠올린 것.김희철의 질문에 데프콘은 "오늘은 각자 들고 왔다"라고 답하며, 그런데 사실 팀 내에 암묵적인 서열이 있긴하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1위는 정형돈이며 자신은 막내라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팀이 오래 가기 위해서는 힘든 일을 나눠 해야하는 것이 아니냐"라고 물었다. 하지만 데프콘은 "오히려 내가 하는 것이 좋다"라며 정형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아는 형님' 출연 사실이 알려진 후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강호동과 정형돈의 4년만의 재회 사실 역시 이슈가 됐다. 녹화가 시작되자 정형돈은 강호동의 몰라보게 부드러워진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어 과거 '예체능'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 형님'은 16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수용, 딸에게 출연소식 전하자…"어떻게?" '아는 형님' 김보성X김수용 "초등학교 동창"…알려지지 않았던 이유? '아형' 홍경민 "가위 눌렸는데 '흔들린 우정' 안무로 깨어나" 고백 '아는 형님' 차태현 "김종국에게 노래 부탁하면 언제든 불러줘" '아는 형님'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코요태의 빛나는 우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