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형돈이와 대준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9-03-16 17:57

방송: 3월 1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형돈이와 대준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아는 형님' 형돈이와 대준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형돈이와 대준이가 패티김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신곡을 공개한다.

1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정형돈과 데프콘이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형돈이와 대준이'로 8년 동안 활동하며 쌓아온 환상적인 호흡을 무기로 큰 웃음을 전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돈이와 대준이는 패티김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신곡 '그대 없이는 못 살아'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정형돈은 "이번에 '아는 형님' 출연을 앞두고 급하게 곡을 뽑았다"라며 능청스럽게 아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직접 선곡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노래를 리메이크하고 싶은 이유가 있어, 직접 패티김 선생님을 찾아가 부탁드리고 허락을 받았다는 것.

또한 이날 두 사람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멘트들로 형님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또한 고난도 가사가 잔뜩 들어간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의 라이브 무대에 도전하기도 했다. 흥미진진한 도전에 형님들 역시 집중해서 귀를 기울였다는 후문.

형돈이와 대준이가 전하는 패티김 선생님과의 에피소드는 1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암묵적 서열 있다" '아는 형님' 김수용, 딸에게 출연소식 전하자…"어떻게?" '아는 형님' 김보성X김수용 "초등학교 동창"…알려지지 않았던 이유? '아형' 홍경민 "가위 눌렸는데 '흔들린 우정' 안무로 깨어나"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