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아이언맨 보다 더 멋져'

입력 2013-05-02 17: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아이언맨 보다 더 멋져'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아이언맨 보다 더 멋져'


정범균이 투신자살을 시도하던 시민을 살리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지난달 28일 정범균이 자살을 시도하던 40대 남성을 구한 장면이 담긴 CCTV를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범균은 자전거를 타고 서울 마포대교를 지나던 중 투신을 시도하는 남성을 목격하고, 그를 꼭 붙잡아 인도로 끌어내렸다.

유재현 염리 119안전센터 소방사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가보다 정범균씨가 자살시도자를 잡고 구조대가 올 때까지 기다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정범균은 소속사를 통해 "정말 아찔했다. 그러나 어떤 분이든 그런 상황에선 다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정범균의 CCTV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마음이 따뜻해진다", "정말 다시보게 됐다", "정의감이 넘친다", "영화 속 아이언맨 보다 더 멋지다"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쳐

관련기사

정범균이 자살 시민 구한 마포대교 가보니…"말을 거네" 정범균, '자살기도자' 구했다…투철한 시민정신 발휘 젠틀맨 빌보드 하락 소식에, 싸이 "실망 많이 하시던데…" 2m 아이언맨 피규어, 가격이 무려…'눈으로만 봐야겠네' 이영애 가족사진, 여신미모에 인형같은 자녀 '너무 예쁘잖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