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영국남자 단X조엘 먹방, 곱창→볶음밥까지

입력 2019-05-07 10:52

생간·천엽 처음 마주한 두 영국남자의 반응은?
방송: 5월 7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생간·천엽 처음 마주한 두 영국남자의 반응은?
방송: 5월 7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영국남자 단X조엘 먹방, 곱창→볶음밥까지
'랜선라이프' 영국남자 단X조엘 먹방, 곱창→볶음밥까지

한국을 알리는 '영국 남자' 크리에이터 단&조엘이 '랜선라이프'를 찾는다.

5월 7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영국 남자 단&조엘의 한국 곱창 정복기를 소개한다.

단앤조엘은 두 명의 영국 남자 단과 조엘이 한국 문화를 접하고 이에 대한 소감을 콘텐츠에 담은 채널이다. 김치찌개, 곰장어 등 음식 '먹방'부터 한국 미용실 체험, 축구경기 응원, 한강에서 치킨 먹기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 소개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단앤조엘이 선택한 콘텐츠 주제는 바로 '곱창'이다. 이들 역시 이전에 접한적은 있지만 제대로 맛보기는 처음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한국인보다 더 능청스럽게 촬영 양해를 구하고 본격적인 녹화를 시작한 단과 조엘은 곱창을 주문하자마자 나온 밑반찬인 생간과 천엽에 깜짝 놀랐다. 다소 낯선 비주얼에 놀람도 잠시, 단은 "이걸 못 먹으면 한국 사람이 될 수 없다"며 과감하게 먼저 시식에 나섰다. 이에 어쩔 수 없이 함께 맛을 보게 된 조엘은 입에 넣자마자 "헐"이라는 짧고 굵은 소감을 남겨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본격적인 두 사람의 '곱창 먹방'이 시작됐다. 단과 조엘은 한국 사람에게도 낯선 부위인 홍창과 유창까지도 거침없이 맛보며 화면을 지켜보던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유창한 한국어를 이용한 표현과 온몸을 이용한 생생한 표현, 그리고 여느 한국인과 같은 '볶음밥 마무리'를 선보이며 만족스럽게 콘텐츠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데뷔 27년 차 방송인에서 새내기 크리에이터가 된 서경석의 일상과 야구계 레전드 이종범 코치와의 만남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7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최초공개! 크리에이터 서경석의 모습은? '랜선라이프' 이영자, '은퇴 후 살집' 오랜 짝사랑 장소 공개 '랜선라이프', 서울라이트가 선보인 '어벤져스' 메이크업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랜선라이프' 씬님, 글로벌 구독자 위한 'B돌' 메이크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