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최초공개! 크리에이터 서경석의 모습은?

입력 2019-05-06 11:39 수정 2019-05-06 11:44

야구 레전드 이종범과 컬래버레이션
방송: 5월 7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야구 레전드 이종범과 컬래버레이션
방송: 5월 7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최초공개! 크리에이터 서경석의 모습은?

'랜선라이프'에서 방송인 서경석이 최초로 크리에이터로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5월 7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서경석TV'로 크리에이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방송인 서경석의 하루를 그린다.

서경석은 1993년 개그맨으로 데뷔해 27년 차 방송인이지만 크리에이터로서는 막 100일이 지난 '신생아'다. 그러나 짧은 기간 동안 기획부터, 촬영, 섭외, 편집까지 모두 스스로 나서 무려 39개의 영상을 업로드 한 이른바 '열정 만수르'로 불리고 있다.

이날 '랜선라이프' 방송에서 서경석이 선보일 콘텐츠는 '위드 셀럽'이다. 이는 유명한 스포츠 스타들과 인터뷰하며 스포츠 팬들은 물론, 이에 대해 잘 모르는 구독자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풀이하는 코너다. 그간 야구해설위원 양준혁, LG트윈스의 차명석 단장 등이 출연해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위드 셀럽'의 이번 주인공은 야구계 레전드로 불리는 이종범이다. 데뷔와 동시에 MVP를 수상한 것은 물론 500도루, 시즌 196개 최다안타, 개인 통산 1000득점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남기며 '바람의 아들' '야구 천재'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었던 야구계 대표적 아이콘이다. 현재 LG트윈스에서 2군 코치직을 맡고 있는 그를 만나기 위해 서경석은 경기도 이천의 구장을 직접 방문해 이야기를 나눴다.

서경석은 이종범 코치의 전성기 시절부터 현재 키움 히어로즈에서 활약 중인 아들 이정후 선수의 이야기, 그의 '흑역사'가 담긴 사진 등 다른 방송에선 볼 수 없는 신선한 이야기를 이어나가 관심을 사로잡았다. 27년 차 방송인의 노하우가 담긴 재치있는 진행으로 스튜디오 출연진 역시 콘텐츠 촬영하는 모습에 푹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랜선라이프'에서는 새로운 외국인 크리에이터 '단&조엘'이 등장해 '곱창 완전 정복' 콘텐츠 제작기를 선보인다. 7일(화) 밤 11시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이영자, '은퇴 후 살집' 오랜 짝사랑 장소 공개 '랜선라이프', 서울라이트가 선보인 '어벤져스' 메이크업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랜선라이프' 씬님, 글로벌 구독자 위한 'B돌' 메이크업 '랜선라이프' 이영자채널, 진재영 제주하우스 공개부터 쿡방까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