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입력 2019-04-23 11:04

방송: 4월 23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3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이영자채널'에서 200년 된 제주도 전통 가옥이 소개된다.

4월 23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크리에이터 이영자의 '은퇴 후 살 집 찾기' 제주도 편, 그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타운하우스부터 귤 창고를 직접 개조해 만든 배우 진재영의 집까지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스타일과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로 풍성한 콘텐츠를 만든 이영자는 이번엔 제주 전통 가옥을 찾았다.

성산일출봉을 등지고 지미오름이 한 눈에 보이는 종달리마을을 찾은 이영자와 '내동남' 박영재는 제주의 전통대문인 '정낭'을 지나 아기자기한 돌담길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200년 된 전통 집을 둘러봤다. 이영자는 "붕 뜬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집, 겸손을 배울 수 있는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외에도 '이영자채널'에서는 제철을 맞아 물이 오른 문어가 통째로 들어간 '통문어 즉석 떡볶이'를 소개했다. '먹교수' 이영자의 '소떡소떡'에 이은 새로운 '문떡문떡'의 조합이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새내기 크리에이터 이영자를 감동에 빠지게 한 '200년 전통 제주가옥'의 모습은 23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씬님, 글로벌 구독자 위한 'B돌' 메이크업 '랜선라이프' 이영자채널, 진재영 제주하우스 공개부터 쿡방까지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부 박영재 "성우할 때가 좋았다" 후회 '랜선라이프' 이영자 첫 콘텐츠는? '은퇴 후 살 집' 탐방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