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이영자채널, 진재영 제주하우스 공개부터 쿡방까지

입력 2019-04-16 10:51

방송: 4월 16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6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이영자채널, 진재영 제주하우스 공개부터 쿡방까지

크리에이터 이영자가 제주도에서 배우 진재영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4월 1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이영자의 '은퇴 후 살집 찾기' 2탄이 공개된다.

이영자는 지난 방송에서 '내동남'(내 동생 남편) 성우 박영재와 제주도로 떠나 첫 콘텐트 촬영을 마쳤다. 방송인이 아닌 크리에이터로서 때로는 미숙하지만 친근감 넘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주 콘텐츠에서는 지난 타운 하우스에 이어 '은퇴 후 살고 싶은 집' 2탄으로 이영자가 제주 생활을 꿈꾸게 한 장본인이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진재영. 최근 방송 출연이 없었던 그이지만 평소 친분이 있던 이영자를 위해 단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던 제주도 집 촬영을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이다.

넓은 귤 밭에 위치한 창고를 개조해 만든 진재영의 제주하우스는 높은 천장과 탁 트인 일체형 내부가 돋보이는 곳으로 진재영이 직접 공사 현장을 방문하며 지은 곳이다. 이영자는 욕실에서 이어지는 야외 수영장과 뒤로 펼쳐진 산방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제주도는 집을 사는 게 아니라 자연을 사는 거야"라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진재영은 "제주에 오니 욕심을 버리는 삶을 살 수 있게 됐다"며, "영자 언니가 꼭 내 이웃이 됐으면 좋겠다"고 정착을 적극 추천했다.
 
'랜선라이프' 이영자채널, 진재영 제주하우스 공개부터 쿡방까지

이외에도 '이영자채널'에서는 이영자가 직접 선보이는 쿡방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 제주 갈치와 각종 채소를 이용한 이영자 표 '갈치조림 쿡방'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군침을 삼켰다.

'집방' '먹방' 그리고 '쿡방'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이영자채널의 '은퇴 후 살집 찾기-제주도 2탄'은 1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부 박영재 "성우할 때가 좋았다" 후회 '랜선라이프' 이영자 감동시킨 심방골 주부 '봄 제철 밥상' '랜선 라이프' 유세윤X퓨어디, 처키 부부로…초특급 '분장 콜라보' '랜선라이프' 고퇴경, 독일서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