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판벌려' 셀럽파이브, 체력 증진 트레이닝…BTS 안무 도전!

입력 2019-06-25 16:21

방송: 6월 25일(화)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5일(화) 저녁 8시

'판벌려' 셀럽파이브, 체력 증진 트레이닝…BTS 안무 도전!

셀럽파이브가 체력 증진에 나섰다.

25일(화) 저녁 8시 방송되는 JTBC2 '판벌려' 4회에서 셀럽파이브가 월드클래스 아이돌 BTS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댄스에 도전한다.

제일 먼저 안영미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안무는 쉬운 편인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시범을 보였다. 그러자 김신영은 안영미의 같은 듯 다른 BTS 안무에 "어? 조혜련 선배님?"이라고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안영미는 현존하는 연습생 신분 중 최초로 남자친구와의 통화 모습을 방송에 노출하며 "여봉봉(?)"이라는 호칭을 사용했다. 이 같은 모습을 지켜보던 신봉선이 초콜릿을 입에 넣자, 안영미는 "연습생이 식단 관리해야죠. 초콜릿 안 돼요"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신봉선은 "초콜릿 아닌데, 청심환이에요. 남자친구랑 통화 모습에 놀라서"라고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신영은 안영미의 남자친구 소식에 "카메라 조심하세요"라며 특정 장소 네 곳을 콕 집어 알려주며 연애중인 아이돌이 가면 위험한 장소를공유했다. 그러자 송은이는 공감하며 "홍콩에서 유명 남자 배우 데이트 모습을 봤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남자 배우가 누군지 궁금해 하며, 송은이의 입에서 남자 배우의 실명을 듣기 위해 육탄전(?)을 벌였다.

한편,  이날 '판벌려'에서는 셀럽파이브를 '만능돌'로 거듭나게 하기 위한 새로운 장인이 등장했다. 근육저승사자로 불리는 새로운 장인은 평균연령 40.25세의 고연령돌 셀럽파이브의 체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트레이닝을 담당했다. 그런데 새로운 장인이 준 미션에 멤버들의 웃음과 욕(?)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이 성공해야 할 미션은 오는 6월 25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판벌려' 퍼포먼스 끝판왕 만난다! 재주꾼 김신영 좌절 '판벌려' 셀럽파이브, 소찬휘·서문탁에 보컬 트레이닝 받아 '판벌려' 음악평론가 임진모, 셀럽파이브 2집 분석 "망했다!" 셀럽파이브, '판벌려' 티저 공개! 요절복통 출사표 전쟁 JTBC2 '판벌려' 6월 4일 첫방! 셀럽파이브 센터 선발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