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판벌려' 퍼포먼스 끝판왕 만난다! 재주꾼 김신영 좌절

입력 2019-06-18 14:54

방송: 6월 18일(화) 저녁 8시 JTBC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8일(화) 저녁 8시 JTBC2

'판벌려' 퍼포먼스 끝판왕 만난다! 재주꾼 김신영 좌절

만능 재주꾼 김신영이 뜻밖의 모습을 보였다.

18일(화) 방송되는 JTBC2 '판벌려' 3회에서는 만능돌로 거듭 나기 위한 셀럽파이브의 퍼포먼스 트레이닝 과정이 공개된다.

셀럽파이브는 초심을 찾아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간 만큼 만능돌의 덕목에서 빠질 수 없는 '퍼포먼스' 내공을 기르기 위해 '장구 퍼포먼스 끝판왕' BDR을 찾아 갔다.

장구 퍼포먼스 장인은 "오늘 날 새도 상관없다. 끝까지 할 것"이라며 스파르타 식 수업을 선언했다. 신봉선은 "장기가 튀어나올 것 같다"며 연습실에 주저앉았고, 안영미는 "오늘 수업 방 탈출이다!"라고 포효했다.

한편, 이번 수업에서 김신영은 뜻밖의(?) 모습을 보이며 그동안 놓치지 않았던 센터 영광의 명예에 치명타를 입었다. 김신영이 장구채와 머리를 동시에 흔들지 못하고 몸과 머리가 따로 노는 모습을 보이자, 안영미는 "김신영이 못 하는 모습은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

셀럽파이브의 퍼포먼스 정복기는 18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판벌려' 셀럽파이브, 소찬휘·서문탁에 보컬 트레이닝 받아 '판벌려' 음악평론가 임진모, 셀럽파이브 2집 분석 "망했다!" 셀럽파이브, '판벌려' 티저 공개! 요절복통 출사표 전쟁 JTBC2 '판벌려' 6월 4일 첫방! 셀럽파이브 센터 선발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