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셀럽파이브, '판벌려' 티저 공개! 요절복통 출사표 전쟁

입력 2019-05-23 11:24 수정 2019-05-23 11:24

첫 방송: 6월 4일(화)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6월 4일(화) 저녁 8시

셀럽파이브, '판벌려' 티저 공개! 요절복통 출사표 전쟁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언행일치가 전혀 실현되지 않은 독특한 출사표를 던졌다.

22일(수) JTBC 공식 유튜브 페이지(https://www.youtube.com/watch?v=1nvhvNbgeH4)를 통해 공개된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이하 '판벌려')의 공식 티저 영상에서는 송은이-김신영-안영미-신봉선이 JTBC2에 입성하는 소감과 포부를 그들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안영미와 신봉선은 티셔츠를 뒤집어 쓴 모습으로 "분장 알레르기"가 있다고 밝히며, "'분장 따위'가 아닌 고퀄리티의 웃음을 보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그 옆에서는 물구나무를 선 김신영이 "철저하게 말로 웃기겠다"고 선언했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과 안영미는 '오백만개의 아이디어'를 자랑하며 피곤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6월 4일(화)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JTBC2 '판벌려'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들은 '판벌려'를 통해 아이돌계 최초로 '장인 시스템'을 도입, 분야별 장인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셀럽파이브'의 센터를 차지할 한 명을 뽑는다. JTBC2는 KT olleh 39번, SK Btv 48번, LG U+ 40번, Skylife 45번에서 시청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판벌려' 6월 4일 첫방! 셀럽파이브 센터 선발전 '찰떡콤비' 이수근X은지원→정형돈X데프콘, 단짝 스틸 컷 JTBC-핑클 '캠핑클럽' 본격 제작! 캠핑카 몰고 전국여행 JTBC '뭉쳐야 찬다' 스포츠 전설들, 조기축구로 뭉친다 '그랜드부다개스트', 안정환→토니안 애견호텔 호텔리어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