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웨딩촬영 중 눈물 글썽

입력 2015-09-23 14:17

24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21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21회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웨딩촬영 중 눈물 글썽


장서희와 윤건 부부가 웨딩촬영 중 눈물을 보였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 중인 장서희와 윤건이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웨딩촬영을 마쳤다.

한강공원에서의 웨딩촬영을 선택한 장서희와 윤건은 수많은 인파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도우미로 나선 정인과 조정치 부부는 장서희와 윤건이 자리를 비운 사이 한강을 찾은 시민들을 동원해 대규모 이벤트를 벌이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생각지도 못했던 두 사람의 축하 이벤트에 장서희와 윤건은 끝내 눈시울을 붉히고 말았다.

장서희와 윤건의 눈가를 촉촉하게 만든 절친 부부 정인-조정치, 그리고 시민들의 깜짝 이벤트 현장은 24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안문숙과 김범수의 신혼집을 방문한 조형기의 화끈한 '19금 금슬 강좌'도 들어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한강서 로맨틱 웨딩 촬영 [영상] '님과 함께2' 장서희, 여신 미모에 망사 드레스로 '반전 뒤태' '님과 함께2' 장서희, 윤건에 "남편 한명 더 생겼다" 고백 '님과 함께2' 웨딩준비 나선 윤건, "각오했지만 힘들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