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웨딩준비 나선 윤건, "각오했지만 힘들어"

입력 2015-09-16 14: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웨딩준비 나선 윤건, "각오했지만 힘들어"


윤건이 장서희와 웨딩촬영을 준비하다 고충을 털어놨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장서희와 윤건이 고대하던 웨딩촬영을 했다.

촬영에 앞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기 위해 드레스 숍을 방문한 장서희와 윤건은 시작부터 극과 극의 태도를 보이며 험난한 웨딩촬영의 시작을 알렸다.

한층 업된 모습으로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장서희와 달리 윤건은 "영화에서 보면 엄청 많이 입어보고 그러던데, 진짜 그럴 건 아니지?"라고 소심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서희는 "남자 눈에는 비슷하지만 여자 눈에는 전부 달라보인다"며 여러 컨셉트의 드레스를 쉴 새 없이 갈아입었다. 이에 윤건은 "주변에서 얘기를 듣고 각오 단단히 한 채 여기 왔다. 그런데도 힘들다"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장서희-윤건 부부의 웨딩촬영 준비 과정은 17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캠핑장으로 여행을 떠난 '캠핑 초보' 안문숙-김범수 부부와 '캠핑의 고수' 이광기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윤건, 웨딩드레스 차림 장서희에 "할 말을 잃었어" '히든싱어4' 티저 포스터 공개! 단군으로 변신한 전현무 '님과 함께' 안문숙표 고추장 버거 레시피 대공개 '님과 함께' 김범수, 만능남편 이광기 때문에 차별받아 이경실 딸 손수아, "엄마에게 처음으로 스킨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