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선우용여 "김범수 같은 스타일 딱 싫어"

입력 2015-08-12 10:48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5회 방송

'님과 함께2' 선우용여 "김범수 같은 스타일 딱  싫어"

'님과 함께2' 선우용여 "김범수 같은 스타일 딱  싫어"


'친정엄마' 같은 안문숙의 절친한 선배 선우용여가 김범수에 대한 불편한 속내를 밝혔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안문숙과 김범수가 안문숙의 처가 식구와도 같은 선우용여, 박미선, 이의정과 만남을 가졌다.

녹화 당시 세 사람은 김범수와 만나자마자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꼬치꼬치 캐물어 김범수를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 이 와중에 김범수는 마련된 음식을 손수 떠주거나 음료를 따라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며 점수를 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범수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안문숙의 '친정엄마'를 자처한 선우용여는 "사실 난 김범수 같은 스타일 딱 싫어한다"며 속내를 털어놔 안문숙을 당황케했다.

이 자리에서 박미선은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함께 하고 있는 최필립을 거론하며 "이봉원이 아닌 필립씨와 함께 하겠다"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선우용여-박미선 등 거침없는 지인들과 마주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에피소드는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의 야경을 즐기는 장서희-윤건 부부와 조정치-정인 부부의 더블데이트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윤건, 아내 장서희 위해 깜짝 프러포즈 준비 [영상] '님과 함께2' 정인 "장서희, 막 대하는 것 좋아해" [영상]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표 수박화채에 '엄지척' … "감동이 더해졌다" '님과 함께2' 안문숙, 퇴근한 김범수 몰래 숨바꼭질 "나 찾아봐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