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친환경 자동차 분석

입력 2016-06-02 16:45

- 방송: 6월 2일 목요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방송: 6월 2일 목요일 밤 10시 50분

'썰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친환경 자동차 분석


* '썰전' 친환경 자동차 분석! 도끼가 타는 2억 친환경 자동차는?

'썰전'에서 최근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했다는 이슈를 주제로, 전 세계가 '친환경 자동차'에 주목하고 있는 이유를 집중분석한다.

본격적인 분석에 앞서, '썰전'의 경제 이슈 코너인 '썰쩐' MC 김구라 최진기 서장훈 장도연 신동헌은 하이브리드와 전기차 등 친환경 자동차의 종류와 인기 차종 등에 대해 이야기꽃을 피웠다. MC들은 특히 "5대가 넘는 슈퍼카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진 래퍼 도끼 역시 2억 원에 달하는 슈퍼 친환경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는 신동헌의 말에 큰 관심을 보였다.

신동헌은 "도끼가 타는 B사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문이 위로 열리는 최고급차인데, 전기를 충전하면 어느 정도 거리까지는 공해 없이 달릴 수 있다.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10년 넘게 T사의 친환경 자동차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여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 밖에, 세계 각국의 파격적인 친환경차 지원 정책과 '까다로운 남자'서장훈의 친환경차 시승 후기는 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전원책 "김구라, '아는 형님'에서 아무 것도 못 하더라" '썰전' 유시민 "김구라, 다른 방송에서 '썰전' 내용 써먹더라" 깨알 지적?! [영상] '썰전' 유시민, 강남역 살인사건에 여성이 분노하는 이유 [영상] '썰전' 전원책·유시민 "정신질환자 관리할 사회적 안전망 부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