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신혼 첫날부터 주방 폭발?

입력 2015-05-20 15:45

5월 21일(목)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1일(목) 밤 9시 40분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신혼 첫날부터 주방 폭발?


장서희와 윤건의 주방이 난장판이됐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3회 방송에서는 요리바보 부부 장서희와 윤건이 주방에서 겪은 놀라운 사고가 공개된다.

결혼 후 맞이하는 첫 아침 요리초보인 두 사람이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선택한 메뉴는 바로 즉석카레와 냉동 만두. 윤건은 "일본식 교자처럼 만두를 구울 수 있다"며 자신 있게 만두를 굽기 시작했다.

만두가 제법 그럴싸한 모습으로 익어가던 즈음 갑자기 '펑'하는 소리를 내며 터지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처음 겪는 상황에 혼비백산하며 "이러다 주방이 폭발하는 거 아니냐"고 안절부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침부터 사고에 휘말린 장서희와 윤건의 만두 폭발 사건의 전말은 5월 21일(목) 밤 9시 40분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아내 안문숙과 함께 재래시장 탐방에 나선 서울 토박이 김범수가 난생 처음 보는 진기한 광경에 놀란 사연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에게 천연팩 서비스! [영상] 안문숙·김범수, 역사적인 첫날밤! 애교·비명 난무 '후끈' '최고의 사랑' 안문숙, 넥타이 하나까지 챙기며 김범수 배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