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원 실종 여대생, 평택서 시신으로 발견…용의자는 자살

입력 2015-07-15 22:37

건물 화장실에서 김씨 업고 나와
살해 뒤 트렁크에 싣고 평택에 유기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건물 화장실에서 김씨 업고 나와
살해 뒤 트렁크에 싣고 평택에 유기

[앵커]

경기도 수원에서 실종된 20대 여성이 평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윤모 씨가 이 여성을 살해한 뒤 유기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용의자 윤씨는 강원도 원주의 한 야산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송우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에 있는 배수지입니다.

어제(14일) 수원에서 연락이 끊긴 김모 씨의 시신이 발견된 곳입니다.

건설업체에 다니는 유력한 용의자 윤모 씨가 과거 공사를 했던 장소입니다.

앞서 어제 새벽 1시쯤 윤씨가 수원역에서 500미터 떨어진 건물 화장실에서 김씨를 들쳐업고 나오는 장면이 CCTV에 찍혔습니다.

이어 경찰은 윤 씨의 차량이 사건 당일 새벽 평택 방면 CCTV에 두 차례 나타난 것을 확인했습니다.

윤씨가 김씨를 살해한 뒤, 차량 트렁크에 시신을 싣고 한시간 가량 떨어진 평택으로 가 시신을 버려둔 것으로 보입니다.

[송대원 과장/경기 수원서부경찰서 형사과 : (화장실에서) 석고가 깨질만큼 대변기가 움직일 정도로 뭔가 싸움이 있었다는 거잖아요.]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을 통해 김씨의 정확한 사인과 성폭행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수사현장] 수원 실종 여대생과 농약 음료수 사건 경찰 "수원 실종 여성 평택 진위면서 시신으로 발견" 경찰 "수원역 실종여대생 살인사건, 성범죄 연루 가능성" 수원 실종 여성 결국 시신으로…용의자도 숨진 채 발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