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배우 김소은, "촬영장에서 귀신 본 적 있어"

입력 2017-06-17 15:59

방송: 6월 17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7일(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 배우 김소은, "촬영장에서 귀신 본 적 있어"


배우 김소은이 직접 귀신을 목격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촬영장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오는 17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소은과 가수 존박, 황치열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멤버들은 김소은에게 "최근 종영한 드라마(우리 갑순이)와 '아는 형님'이 동시간 대라 우리 건 본 적 없지 않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소은은 "매번 재방송으로 꼭꼭 챙겨봤다"며 평소 팬이었음을 인증했다.

이날 김소은은 '나를 맞혀봐' 퀴즈를 진행하며, 귀신 목격담을 털어놓았다. 촬영장에 출퇴근할 때마다 장소와 어울리지 않는 남자 아이를 봤다는 것. 그러나 매니저는 한 번도 본 적 없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에야 그 아이가 귀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당시 함께 촬영하던 배우 조보아도 이를 느꼈다고 덧붙여 더욱 섬뜩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자유로의 한 표지판에 거꾸로 매달린 여자 귀신도 봤다는 이야기를 꺼내 멤버들을 더욱 겁에 질리게 만들었으나, 멤버들은 곧 귀신이 아니었던 것이 아니냐며 각종 드립들을 쏟아내기도 했다.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김소은의 섬뜩한 이야기는 6월 17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희철 "돈 빌려갔던 사람 중 신동이 유일하게…" '아는 형님' 김옥빈, "배역 위해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 받아" '아는형님' 자칭 '행복 전도사' 이수경, 훌라후프로 행복론 전파 '아는 형님' 이홍기 "김희철, 나 때문에 드라마 무산된 것 같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