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옥빈, "배역 위해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 받아"

입력 2017-06-09 10:21 수정 2017-06-09 10:22

방송: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 김옥빈, "배역 위해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 받아"


김옥빈이 배역을 위해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옥빈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김옥빈은 최근 영화 '악녀'로 칸 영화제에서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옥빈은 칸 영화제를 다녀온 직후였음에도 온 몸을 던지며 녹화에 임해, 멤버들을 '옥빈홀릭'으로 만들었다. 또한, 킬러 역할을 위해 갈고닦은 화려한 액션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옥빈은 자신이 출연했던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당시 김옥빈은 소매치기 강유나 역으로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김옥빈은 소매치기 역을 잘 위해 직접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을 받았다고 밝히며, 소매치기 연기의 특징을 생생하게 설명해 '아는 형님'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멤버들이 소매치기에 당하지 않도록 주의 사항까지 덧붙여 전문가의 포스를 풍겼다는 후문이다.

형님들을 놀라게 한 김옥빈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형님' 자칭 '행복 전도사' 이수경, 훌라후프로 행복론 전파 '아는 형님' 이홍기 "김희철, 나 때문에 드라마 무산된 것 같아" '아는 형님' 딘딘-오현경 힙합 배틀! 실시간 온라인 투표 실시 '아는 형님' '헤비 토커' 오현경 등장에 형님들 깜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