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딘딘-오현경 힙합 배틀! 실시간 온라인 투표 실시

입력 2017-05-27 16:36

방송: 5월 27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7일(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 딘딘-오현경 힙합 배틀! 실시간 온라인 투표 실시


'아는 형님' 힙합 배틀에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온라인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27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오현경과 딘딘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예능 대세'를 꿈꾸며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오현경은 25년 지기 강호동과의 우정을 과시했으며 화려한 외모에 가려졌던 반전 수다 캐릭터를 선보여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딘딘은 몸을 사리지 않으며 녹화에 임했고, 억울한 캐릭터로 시종일관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아는 형님' 멤버들과 오현경·딘딘의 세기의 '힙합 배틀'이 펼쳐진다. 오현경과 딘딘 두 사람의 또 다른 공통점은 '힙합'을 사랑한다는 것. 래퍼 딘딘은 말할 것도 없고, 오현경 역시 평소 '랩'을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래퍼로 변신한 멤버들과 오현경, 딘딘은 총 3팀으로 나뉘어서 경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들은 짧은 준비시간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딘딘은 평소 예능에서 보여주기 힘들었던 래퍼로서의 매력을 드러냈다. 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온라인 투표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아는 형님' 힙합 배틀은 5월 27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톡투유' 김민준, "배우는 뻔뻔함 필요…뻔뻔해졌음 좋겠다" '차이나는 클라스' 전상진, 촛불-맞불 집회는 세대갈등인가? 클라이막스 치닫는 '맨투맨'…총 맞은 박해진, 무슨 일? '크라임씬3' 장진, 메소드 주정뱅이 연기 "내가 범인 같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