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희철 "돈 빌려갔던 사람 중 신동이 유일하게…"

입력 2017-06-10 17:08

방송: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 김희철 "돈 빌려갔던 사람 중 신동이 유일하게…"


김희철이 본인에게 돈을 빌려갔던 사람 중 유일하게 갚은 사람이 신동이라고 밝혔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옥빈이 출연한다. 김옥빈은 우아한 외모로 카리스마 넘치는 '검술' 을 보여줘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또한 화려한 기술로 강호동을 겁먹게 만드는 등 멤버들에게 굴욕을 안겨주기도 했다.

이날 김옥빈은 '나를 맞혀봐' 코너 진행 중,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다 큰코다친 경험을 털어놓았다. 친구에게 전 재산에 가까운 돈을 빌려주고, 한 푼도 받지 못했다는 것. 이에 김희철은 "나도 과거 여러 사람에게 돈을 빌려준 적 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나 대부분 갚지 않았고, 유일하게 갚은 사람은 '신동'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돈은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는 김희철의 이야기에, 형님들 모두 공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칸에 이어 형님들까지 사로잡은 김옥빈의 예능 도전기는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 전개 실화냐?" 박해진 오열부터 생방송 미끼 작전까지…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몸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 칭찬해~ 종영 앞둔 '맨투맨' 박해진X박성웅X김민정의 솔직 뒷얘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