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러시아 미녀 때문에..' 온유-동호-김영광, 상남자 배틀!

입력 2013-05-09 10:43

JTBC '미라클코리아' 10일 오후 9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미라클코리아' 10일 오후 9시 50분 방송


'러시아 미녀 때문에..' 온유-동호-김영광, 상남자 배틀!

오는 10일 방송될 JTBC '미라클 코리아'에서 때 아닌 상남자 배틀이 벌어져 화제다. 샤이니 온유, 유키스 동호, MC김영광이 본인들의 자존심을 건 남성미 어필에 나선 것.

이들은 게스트로 출연한 러시아 출신의 스포츠 아크로바틱 금메달 선수들과 함께 요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른바 '커플포즈'를 선보였다. 여자를 남자의 두 팔로 들고 버티는 고난도 포즈에 도전한 세 사람은 남자의 절대적인 팔 힘이 필요한 이 포즈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냈는데,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이들의 숨겨졌던 남자다운 모습에 객석에서는 큰 환호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가장 안정적이고 멋진 포즈를 취한 커플에게는 특별한 메달이 주어졌는데, 이를 위해 세 사람은 무섭게 게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가장 어린 11살 아크시니야와 함께한 유키스 동호는 첫 시도에 실패, 자존심을 걸고 재도전에 나서는가 하면, 샤이니 온유는 '파트너 알료나가 위에서 안정적으로 포즈를 잡았다'며 파트너와의 찰떡궁합을 과시하기도 했다.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커플포즈' 대결의 최종승자는 오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JTBC '미라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신세경 두 남자와 격렬한 키스신…그럼에도 시청률은? 무한도전 '간다 간다 뿅간다' 특집, 시청자 도우미 된다 '꽃들의 전쟁' '김현주·이덕화, 보고 또 보고 '대본 닳겠네' 앤디 "니엘, S양에 고백 받아" 폭탄 발언에 관심 집중 전진 "전 여친 이시영, 서로 바빠 연락 안 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