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투 수지, 이민호와 열애 언급 "쑥스럽기도 하고…"

입력 2015-04-03 16: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해투 수지, 이민호와 열애 언급 "쑥스럽기도 하고…"

'해투 수지'

미쓰에이 수지가 연인 이민호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MC 추천 특집'에는 수지, 유승옥, 서우, 제시, 최현석 셰프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수지는 출연하자마자 MC들이 이민호와의 열애를 암시하는 발언을 하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MC들의 본격적인 질문에 수지는 "긴장되긴 한데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고 그렇다고 해서 다 말하기에는 쑥스럽기도 하고 뭐라고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미선은 "어디가 제일 좋았느냐?"는 질문을 던졌다. 박미선의 질문에 수지는 "얼마 안됐다. 기사대로 한 달 정도 됐는데 기사가 너무 빨리 난 것 같아 당황스럽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출연자들은 "응원해주자"며 다같이 응원가를 불러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서우는 함께 출연한 수지가 이민호와의 열애 질문에 진땀을 흘리자 "열애설은 처음 나면 좀"이라며 수지의 난처한 입장에 공감을 표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서우에게 "본인도 열애설이 많이 나셨나보다"고 물었고, 유재석의 질문에 서우는 당황하며 "제가요?"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서우는 "저는 열애설보다 결별설이 많이 났다"고 말하며 셀프디스를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해투 수지, KBS 방송화면 캡처, 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동거 커플 "남매도 부부도 아니다" 띠과외 종영, 욕설 논란과 저조한 시청률 남기고 막 내려 백지영 강남, '내 귀에 캔디' 스페셜 무대…"이 노래 넘 신남" 손석희 "과거 학교 갈 때마다 이문세 라디오 들었다" 팬인증 서우, 여배우 3대 주당으로 꼽혀…나머지 두 명은 누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