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눈에 안 보이는 가을철 건강의 적! '해충' 퇴치법

입력 2018-09-16 17: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선한 날씨에 풀밭으로 나가는 일이 많아지고 벌초 시즌인 요즘, 일교차 덕에 해충의 번식을 위한 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눈에 보이지 않아 퇴치나 예방이 더 어려운 진드기는 실내 침구류 등에서 건강을 위협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 영상에서는 일상 속에서 해충을 예방하고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 진드기 예방법)

 
매일 사용하는 침대 매트리스에는 보이지 않아도 현미경으로 확대를 해보면 진드기 사체 등이 숨어있어 비염과 알레르기를 유발한다.

+++

다음은 페트병, 설탕, 땅콩버터 등 쉽게 일상 속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덫을 만드는 방법으로, 해충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중에 다양한 해충 퇴치제가 있지만, 사용법을 제대로 알고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TV속 생활정보 더 확인하기(클릭)
 
 
[영상] 눈에 안 보이는 가을철 건강의 적! '해충' 퇴치법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백허그 씬 어떻게 촬영했나 봤더니…' [영상] 내성적인 성격에 진짜 친구는 '원더걸스' 뿐, 선미 속마음 고백 [영상] '아는형님' 효린, '보고싶다' 라이브 레전드 무대 [영상] 양동근 아내 '냉장고를 부탁해' 깜짝 등장! 꽃 미모 발산 [영상] '히든싱어5' 녹화장 이탈한 양희은 예고편의 진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