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다.나.다.너' 제목에 좌절한 김이나, 미모에 '눈길'

입력 2013-07-22 15: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다.나.다.너' 제목에 좌절한 김이나, 미모에 '눈길'


작사가 김이나(34)의 외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작곡가 이민수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브아걸 응원차 현장에 왔는데 김이나 작사가가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지어진 어떤 곡의 제목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개를 숙인 김이나 작사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민수가 말한 곡은 아이돌 그룹 빅스의 신곡 '대.다.나.다.너'인 것으로 추정된다.

'대.다.나.다.너'와 함께 김이나 작사가의 미모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김이나 작사가는 가요계 대표 미녀 작사가로 알려져있다. 김이나 작사가는 아이유와 가인, 조용필 등의 곡을 작사했다.

특히 김이나는 올해 2월 열린 '가온차트 K팝 어워드'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아름다운 미모로 주목을 받았고, 이에 앞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가인-조권 부부의 듀엣송 편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김이나는 아이유의 '좋은날', '잔소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빅스의 '대.다.나.다.너' 등을 작사했다.

한편 김이나 작사가의 곡 '대.다.나.다.너'에 대해 네티즌들은 "'대.다.나.다.너' 가 진짜 제목?" "'대.다.나.다.너' 제목참 대.다.나.다" "'대.다.나.다.너'에 김이나 작사가 좌절할 법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방송캡쳐

관련기사

이종석 사칭 경고 "타인의 삶 사는 거, 그러지 말아" '설국열차' 고아성 폭풍성장…'귀여움 벗고 여배우 포스' 소개팅 망치는 SNS 글 1위 '비방과 허세'…2위는? 한국 엄마의 패기, 자녀 무차별 요구에 "SKY 가줘" 제압 배동성-안현주 결혼 22년 만에 파경…"쇼윈도부부였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