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악역 진선규는 어디로? 스피드보트 체험에 '절규'

입력 2018-09-16 17:19 수정 2018-09-16 17:28

방송: 9월 16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6일(일) 밤 9시

'뭉쳐야 뜬다' 악역 진선규는 어디로? 스피드보트 체험에 '절규'
'뭉쳐야 뜬다' 악역 진선규는 어디로? 스피드보트 체험에 '절규'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진선규가 스피드보트 체험에 넋이 나가고 말았다.
  
16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영국 우정여행을 떠난 진선규와 패키지 멤버들의 두 번째 여정이 공개된다. 
  
영화 '007 시리즈'의 피어스 브로스넌 보트 추격 신으로 유명한 템스강을 찾은 패키지 팀원들. 이들은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낸 007 콘셉트의 초고속 보트 체험에 나섰다.
  
진선규와 멤버들은 듣기만 해도 흥이나는 007 주제곡을 들으며 제임스 본드 따라잡기에 심취했다. 특히 진선규는 각종 영화에서 유명한 '신 스틸러'인 만큼 영국 첩보 요원으로 완벽 변신해 카리스마를 뽐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진선규는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한 스피드보트의 놀라운 속도에 절규에 가까운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뒤집어질 것처럼 급커브를 연발하며 질주하는 보트에 진선규는 양팔은 물론 온 몸을 이용해 의자에 매달렸다.
  
이에 김용만 외 3명은 "영화에서 그 무서운 악역 위성락을 연기하던 진선규는 어디있냐"며 황당해했다. 스릴을 즐기며 환호하는 팀원들을 경이롭게 바라보던 진선규는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영국 첩보 요원으로 변신한 진선규가 무사히 체험을 마칠 수 있을지 16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진선규 '베컴 스타일링' 위한 특별한 도구는? '뭉쳐야 뜬다' 진선규, 영국신사로 대변신! 깜짝 '수트핏' 공개 '뭉쳐야 뜬다' 배우 진선규, '코 성형 계모임' 동창들과 우정여행 '뭉쳐야 뜬다2' 업그레이드 신개념 패키지! 첫 여행지는? '뭉쳐야 뜬다' 이상화, 패키지서 가위바위보 대표 출전! "올림픽보다 떨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