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배우 진선규, '코 성형 계모임' 동창들과 우정여행

입력 2018-09-07 14:47

방송: 9월 9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9일(일) 밤 9시

'뭉쳐야 뜬다' 배우 진선규, '코 성형 계모임' 동창들과 우정여행
'뭉쳐야 뜬다' 배우 진선규, '코 성형 계모임' 동창들과 우정여행

배우 진선규가 '코 성형 계모임' 동창들과 특별한 우정 패키지여행을 떠난다.

9월 9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신사의 나라 영국으로 패키지를 떠난다. 김용만 외 3명과 여행을 떠나는 게스트는 배우 진선규와 그의 동창들이다.

'범죄도시'로 청룡영화제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진선규는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한 수상소감으로도 큰 유명세를 치렀다. 그 중에서도 진선규의 성공을 바란 나머지 '코 성형' 해주기 위해 계를 들었다는 경남 진해의 동창들이 '뭉쳐야 뜬다'에 함께 출연했다.

진선규는 "25년 동안 나를 응원해준 친구들에게 마음의 빚이 있었다"며 "이번 여행을 통해 보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화제의 수상소감 속 친구들이 등장하자 김용만 외 3명은 기다렸다는 듯 '코 수술 계'에 대한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친구들은 "(진선규가) 연기력은 되는 것 같은데 코가 없더라"며, "견적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계모임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진선규와 동창들의 감동적인 영국 우정 여행기는 9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이상화, 패키지서 가위바위보 대표 출전! "올림픽보다 떨려" '뭉뜬' 양희은, 그리운 아버지 위해 'Over the rainbow' 열창 '뭉뜬' 양희은X홍진영 패키지서 깜짝 콜라보…빗속 화려한 라이브 '뭉뜬' 이상화 선수, 양희은 노래에 오열했던 사연은? '뭉뜬' 여름 특집, 분당 최고 8.2%…2018 최고 시청률 경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