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남프랑스의 색다른 투우! 아찔한 장면에 '깜짝'

입력 2015-10-17 15:14

방송: 10월 17일(토) 밤 9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7일(토) 밤 9시 40분

'내친구집' 남프랑스의 색다른 투우! 아찔한 장면에 '깜짝'


로빈과 친구들이 짜릿한 아를의 '투우'를 관람했다.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 프랑스를 여행 중인 로빈, 알베르토, 장위안, 기욤, 샘, 마크 여섯 친구는 아를 원형 경기장에 모여 아를의 명물 투우를 관람했다.

스페인식 투우와 달리 아를의 투우는 끊임없이 소를 피해 도망 다니며, 소의 머리에 달린 리본을 끊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를 투우는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아를의 전통 스포츠이다.

흥미롭게 경기를 지켜보던 친구들은 선수들이 날아다니고 뿔소가 돌진해 펜스 안으로 넘어오는 등 처음 보는 아찔한 장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알베르토는 위험한 모습에 "이해할 수 없다"며 난색을 표했지만, 기욤은 "소가 참여해서 싸우는 엄연한 스포츠 경기"라고 말하는 등 친구들 마다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친구들을 놀라게 한 아를 투우 현장은 10월 17일(토)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디데이' 하석진-이경영, 김영광 헬기 가로챘다! 살벌한 맞대결 '송곳' 지현우, 티끌 하나 없이 완벽한 '이수인룩' 4종 세트! '히든싱어4' 민경훈, '김진호보다 좀 더 오래 살고 싶다" 애원 '디데이' 지진 후 재난의 연속…극한의 순간, 긴장감 폭발! [영상] '디데이' 김혜은, 줄줄이 환자 사망선고에 비통한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