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슈가맨' 조권과 가인 역주행송 대결! 아담부부 재회

입력 2015-12-15 11:37

방송: 12월 15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5일(화) 밤 10시 50분

JTBC '슈가맨' 조권과 가인 역주행송 대결! 아담부부 재회


'아담 부부'로 알려진 가인과 조권이 역주행송 대결을 펼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 9회에서는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제아와 가인, 2AM의 조권이 '쇼맨'으로 출연해 무대를 꾸미는 내용이 방송된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는 "평균연령이 제일 높은 걸그룹이 아니냐"는 질문에 "이례적이죠"라는 남다른 답변으로 환호를 자아냈다. 또한, 조권은 깝댄스를 원하는 뜨거운 요청에 "역주행송 무대를 할 때는 지금의 모습은 잊고 봐달라"고 당부한 뒤 대체 불가한 폭풍 걸그룹 깝댄스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날 녹화현장에서는 한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서 '아담부부'로 활약했던 조권과 가인이 대결을 펼치는 상대로 맞붙게 되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부부동반 특집인 줄 알았다"는 유희열의 말에 "서로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출연 안 하려고 했다", "피해다닌다"며 신경전을 벌였다. 또한 역주행송 무대에 대한 자신감으로 가득찬 조권이 자신의 무대에 대해 "감성포텐 터지는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선포하자, 제아는 "2AM 대표로 혼자 나온 것을 후회하게 해주겠다"고 받아치는 등 한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더욱 기대를 자아내게 했다.

산다라박 대신 일일MC로 나선 유인나의 활약까지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은 12월 1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김상혁 방 속엔 애기가 살고 있다?! [영상] '비정상회담' 유타, 일본식 '호감 급상승' 표현은? [영상] '비정상회담' 타일러, 한국말 어원 설명까지 척척 '역시 타박사' [영상] '비정상회담' 우현, 소름돋는 반전 연기 시범 '특급 존재감' [영상] '비정상회담' 아킴 "남아공, '똑똑' 클릭 소리 내는 언어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