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정남 암살 베트남 용의자, 가수 지망생…오디션 프로 출연

입력 2017-02-23 15: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정남 암살 베트남 용의자, 가수 지망생…오디션 프로 출연


김정남 암살 베트남 용의자, 가수 지망생…오디션 프로 출연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형 김정남을 암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베트남 국적의 도안 티 흐엉(28)이 가수 지망생이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23일 더스타에 따르면 하루 전 유튜브에 베트남의 아이돌 가수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흐엉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해 6월3일자 방송이다.

베트남 남딘 성 출신의 딘 티 쿠옌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흐엉은 첫 번째 라운드에서 탈락했다.

로이터 통신은 "얼굴 인식 결과 딘 티 쿠옌의 얼굴과 말레이시아 경찰이 공개한 흐엉의 얼굴이 일치한다"고 밝혔다

베트남의 프로그램 관계자는 흐엉의 출연과 관련한 질문에 답변을 거절했다.

한편 도안 티 흐엉은 지난해 4월 한 베트남 유튜버가 올린 영상에도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흐엉은 거리에서 만난 사람에게 키스를 받는 미션 영상의 여성으로 등장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김정남 암살 여성용의자들, 범행 당일 공원·쇼핑몰서 예행연습" 말레이 경찰청장 "북한 2등서기관·고려항공 직원이 사건에 가담" 말레이 "신원·사인 계속 조사"…부검 결과 발표 '신중' 말레이 언론 "김한솔 입국" 보도…DNA 확인시 시신 인도 북한 대사 "숨진 남성 김정남 아니고 자연사" 발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