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와대 발제] 박 대통령, 여야 원내지도부와 청와대 만남

입력 2014-07-10 17:04 수정 2014-07-10 17: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4시 정치부회의' 시작하겠습니다. 대통령이 오늘(10일) 청와대에서 여야 원내대표를 만났습니다. 그 얘기부터 먼저 해보겠습니다. 청와대 40초 발제 시작하세요.

[기자]

▶ 청와대 간 여야 원내지도부

박근혜 대통령과 여야 원내대표가 청와대에서 마주 앉았습니다. 장관 인사청문회 마지막 날에 맞춘 듯 만난 건데, 전투력 강한 새정치연합 박영선 원내대표, 그냥 넘어갔을 리 없겠죠? 상세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 미녀응원단 실무협상하자

9월 아시안게임에 선수단은 물론이고 응원단까지 보내겠다고 밝힌 북한이 15일에 이를 위한 실무협상을 하자고 제안해왔습니다. 우리 이성대 반장이 좋아하는 북한 미녀응원단, 과연 오는지 오면 또 몇 명이나 오는지 곧 알 수 있겠네요.

▶ 서울에서 자위대 창설기념식

마지막은 주한 일본대사관이 내일 서울시내 한 특급호텔에서 자위대 창설 60주년 기념식을 연단 소식입니다. 자기네 군대 행사를 왜 남의 나라에서 열죠? 어떻게 해서든 남의 땅에 자위대 좀 보내보겠다는 겁니까?

관련기사

[청와대] 박영선, 대통령에게 임명철회 건의…김명수의 거취는? 박대통령-박영선, "첫 여성 원내대표…첫 여성 대통령" 덕담 야당, 김명수·최경환 인사청문보고서 채택거부 움직임 박 대통령, 오늘 청와대서 여야 원내지도부 회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