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우빈 글씨체, 흘려써도 명필…"정말 못하는 게 없네"

입력 2013-12-12 18: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우빈 글씨체, 흘려써도 명필…"정말 못하는 게 없네"


'김우빈 글씨체'

김우빈의 글씨체가 화제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출연배우 싸인이 공개됐다.

공개된 싸인 사진 속 배우 김우빈의 글씨체와 메시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우빈은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영도 역을 맡으며 장난스럽고 거친 연기를 선보였다.

싸인과 함께 김우빈은 "너무나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촬영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습니다. 너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작품에서 또 만나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김우빈은 역할 속 장난스러운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어른스러운 글씨체를 선보였다.

김우빈 글씨체를 본 누리꾼들은 "김우빈 글씨체, 엄청 잘쓰네" "김우빈 글씨체, 심혈 기울인 듯" "김우빈 글씨체, 상속자 벌써 끝나는구나" "김우빈 글씨체, 상속자 마지막회는 꼭 봐야지" "김우빈 글씨체, 의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도희 타이틀 촬영, 삼천포 깜짝 놀랄만한 파격 변신 전현무 '응답하라' 카메오 등장…'잘 노는 학생' 맡는다 듀크 김지훈 사망, 호텔서 극단적 선택…현장에 유서는? 조혜련 열애에 아들 발언 눈길 "내가 걸림돌 될까봐…" 최희 퇴사 후 공서영과 한솥밥?…거취에 주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