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혜련 열애에 아들 발언 눈길 "내가 걸림돌 될까봐…"

입력 2013-12-12 13: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혜련 열애에 아들 발언 눈길 "내가 걸림돌 될까봐…"

'조혜련 열애'

방송인 조혜련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들 김우주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11일 한 매체는 조혜련이 두 살 연하의 사업가와 2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조혜련은 지난해 11월 지인의 소개로 이 사업가와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혜련의 아들은 지난 9월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 "엄마의 새 출발에 나와 누나가 걸림돌이 될까봐 걱정된다"며 엄마를 생각하는 의젓한 마음을 드러냈다.

조혜련 아들은 이어 "엄마가 가장이니까 쉬는 날이 생겨도 책임감 때문에 편히 못 쉴 것 같고, 좋은 남자를 만나도 나와 누나 때문에 제대로 못 만날 것 같다"고 말했다.

아들의 이같은 걱정에 조혜련은 "절대 아니다. 아들과 딸이 나와 함께 살아줘서 너무 좋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지금 이대로도 좋다"고 답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조혜련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조혜련 열애, 아들 참 든든하겠다", "조혜련 열애,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조혜련 열애, 축하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최희 퇴사 후 공서영과 한솥밥?…거취에 주목 임성한 사과문 게재 "객관성 유지하려 노력했지만…" 상속자들 비하인드컷 이어 상속자들 어록도 '눈길' 김가연의 남자 임요환, 프로 포커 플레이어 변신 돈 속에서 수영하는 거리 '부자가 부자됐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