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이상순-아이유, 음악으로 교감…'어색함 타파'

입력 2017-08-18 15: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효리네 민박' 이상순-아이유, 음악으로 교감…'어색함 타파'


이상순과 아이유가 음악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20일(일)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처음으로 휴가를 보냈던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아이유 세 사람이 새로운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며 민박집 운영을 재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효리가 장을 보러 간 사이 민박집에 남게 된 이상순과 아이유는 잠시 휴식을 취했다. 자연스럽게 일상 대화를 하던 두 사람은 이상순이 헤비메탈을 좋아했다는 고백과 함께 음악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아이유가 "헤비메탈은 평소 음악 스타일과 다른 것 같다"고 하자, 이상순은 자신이 좋아하는 헤비메탈 음악들을 들려줬다. 이에 아이유는 좋은 곡들이라며 감탄했고, 신이 난 이상순은 음악에 맞춰 마치 기타를 치는 듯이 흉내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아이유는 비가 내리는 민박집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노래를 선곡하여 이상순에게 소개해 주었고, 두 사람은 뮤지션으로서 교감을 나누며 처음의 어색한 모습과는 다르게 부쩍 친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상순과 아이유가 선곡한 음악은 20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아이유-이효리, 다른 듯 닮은 두 사람의 고민은? 김숙, 윤정수에 함께 민박 차리자 제안! '정숙네 민박' 론칭? '밤도깨비' UN 최정원, "시작하기도 전에 피곤한 방송은 처음"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의 소희정 대하는 법 '아는 형님' 막내 서현 위한 '야자타임'…하극상 만끽 '팬텀싱어2' 윤종신, 실력자 속출에 한 조 '전원 합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