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아이유-이효리, 다른 듯 닮은 두 사람의 고민은?

입력 2017-08-13 15:53

방송: 8월 13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3일(일) 저녁 8시 50분

'효리네 민박' 아이유-이효리, 다른 듯 닮은 두 사람의 고민은?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아이유과 함께 고민을 나누었다.

아이유는 이효리와 함께 아침 요가를 다녀오는 차 안에서 '감정 표현이 서툰 것'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아이유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있어 어려움이 있다"라며 "표현을 해도 상대방에게 전해지지 않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효리는 아이유와는 정반대로 자신은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라며 다른 성향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깊은 대화를 이어가던 이효리는 "지금부터 나는 말을 줄이고, 너는 조금 더 하자"고 말하며, 부족한 부분은 서로 알려주고 보완해 맞춰나가자고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했다.

한편, 두 사람은 민박집을 운영한 지 일주일 만에 주어진 뜻밖의 휴가에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제주도 곳곳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와 아이유가 전하는 속마음은 오는 13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이상순, 타로 카드로 '사랑꾼' 증명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의 특별한 외출 '효리네 민박' 8.6% 자체 최고시청률…이효리·아이유·삼남매 감동 소통 '효리네 민박' 아이유가 만든 단호박 수프! 과연 그 맛은? '효리네 민박' 이효리,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