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막내 서현 위한 '야자타임'…하극상 만끽

입력 2017-08-18 13: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막내 서현 위한 '야자타임'…하극상 만끽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을 위한 막간 '야자타임'을 진행했다.

1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두 번째 방송으로 꾸며진다. 소녀시대는 지난 주 첫 번째 방송에서 화끈한 입담과 발랄한 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이번 주 방송될 2부에서는 더욱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은 소녀시대와 함께 막간 '야자타임'을 진행했다. 소녀시대의 막내인 서현이 아직까지 다른 멤버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형님들이 먼저 '야자타임'을 제안한 것. 서현은 갑작스러운 제안에 당황했지만, 이내 가장 반말해보고 싶었던 멤버에게 다가가 당돌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형님들은 소녀시대보다 적극적으로 야자타임에 나서며 하극상의 기회를 만끽했다. 특히 맏형인 강호동은 집중 포화의 대상이 되어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JTBC '아는 형님'은 19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소시 윤아·서현 흥 폭발…강호동 "이런 모습 처음 봐" 김희철 "태연, '아는 형님' 광팬…모니터 후 자주 문자 남겨" '아는 형님' 블랙핑크 리사, 태국 유행 '택시 댄스' 전파! '아는 형님' 블랙핑크, 형님들에게 장기 전부 뺏기고 '허탈' '아는 형님' 김종국 "강호동, 명절 때마다 꼭 하는 말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