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김혜자X남주혁 '눈이 부시게', 웃음 유발 메이킹 공개

입력 2019-02-20 13: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시청률 6.1%(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하며,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눈이 부시게'의 배우 김혜자와 남주혁의 웃음 유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1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는 시간을 돌린 대가로 한순간 늙어버린 혜자(김혜자 분)와 준하(남주혁 분)의 인연이 다시 시작됐다.

준하는 혜자와 추억이 있는 아파트 옥상과 포장마차에서 늙어버린 혜자를 계속 만났다. 먼저 아파트 옥상에서 죽으려는 혜자를 만난 준하는 "거기서 떨어져도 안 죽어요. 사는 날까지 사세요"라고 했다. 혜자는 우동을 먹으러 포차에 왔고, 그곳에서 다시 준하를 만났다. 힘들어하는 준하를 본 혜자는 울컥하며 "네가 뭐가 힘든데"하며 준하의 뒤통수를 때렸다.
(▼영상 확인)
 
또한 혜자는 난리 통에 집을 나간 밥풀이가 준하네 집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러나 혜자의 달라진 모습에 밥풀이는 으르렁거리기만 했다. 준하네 집 앞을 서성거리는 혜자에게 준하는 개 주인이라는 증거를 대라며 혜자를 의심했다.
(▼영상 확인)
 
20일(수) 새롭게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옥상 장면과 포차 장면 등 촬영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준하는 떨어지는 운동화에 맞기도 하고, 혜자에게 뒤통수를 얻어맞기도 하며 계속되는 수난을 겪었다.
(▼영상 확인)
 
JTBC '눈이 부시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눈이 부시게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영상] 김혜자X남주혁 '눈이 부시게', 웃음 유발 메이킹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요즘애들' S대 합격 TIP 대방출 [영상] '방구석 1열' 한국영화 100주년 특집, 박중훈-이명세 감독 출연! [영상] 대댕부부 애정표현에 이영자 울컥, "망치 있어요?" '눈이 부시게' 분당 최고 시청률 7.2% '최고의 1분'은? 김혜자 "이런 드라마는 처음…'눈이 부시게' 안에 인생 다 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