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요즘애들' S대 합격 TIP 대방출

입력 2019-02-18 14: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7일(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는 'SKY 캐슬'의 현실판, S대 의대생들을 만나 의대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파헤쳐봤다.

MC들은 S대 의대생들에게 학창시절 몇 등을 했냐고 물었고, S대 의대생들은 모두 1등을 했다며, 대학 입학 후에 등수가 떨어져서 큰 충격을 받았었다고 말했다.
(▼영상 확인)
 
'SKY 캐슬'의 김혜윤과 찬희가 깜짝 출연하여 실제로 입시 코디네이터가 있는지 묻는 말에 대치동 출신 S대 의대생은 "실제로 도움받은 적이 있다. 가진 게 성적뿐이라 다른 것을 보완하도록 조언받았다."고 했다.
(▼영상 확인)
 
또한 S대 의대 합격에 포트폴리오가 중요하냐는 질문에 S대 의대생들은 "정말 중요하다"며 선배들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했다고 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는 지원자의 특별한 부분과 S대에 적합한 인재인지를 어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영상 확인)
 
'요즘애들' MC들은 S대 의대생이 되기 위한 최종관문 MMI를 체험했다. 이번 방송부터 MC로 합류한 광희는 MMI의 상황극에서 연기자와 말다툼을 하며, 첫 방송부터 혹독한 신고식을 치렀다.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요즘애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요즘애들' S대 합격 TIP 대방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방구석 1열' 한국영화 100주년 특집, 박중훈-이명세 감독 출연! [영상] 대댕부부 애정표현에 이영자 울컥, "망치 있어요?" [영상] '냉부해' 손담비, 광희에게 "얼굴이 왜 그렇지?" [영상] '요즘애들' 유재석, "10년 뒤 예능 무섭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